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배우 정호연이 제안하는 가을 컬렉션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글로벌 대세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21 가을 컬렉션이 화제다. 평소 사랑스럽고 장난기 많은 표정을 가진 그녀이지만, 쉬즈미스의 가을 컬렉션 광고 속에서는 ‘모델’로서의 압도적 시크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쉬즈미스의 전속 모델인 ‘정호연’은 지난 17일 연휴에 맞춰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배우로서 데뷔를 알림과 동시에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대 패션 위크는 물론 각종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는 등 완벽한 커리어를 가진 그녀는 이번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 역할을 맡으며 가족을 위해 오로지 돈을 필요로 하는 절박한 새터민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공개된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미국 넷플릭스 전체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 드라마로 자리 잡은 오징어 게임 속 정호연을 향한 관심도 뜨겁다. 이정재 등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특유의 눈빛과 감각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정호연이기에,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Go On Real Life Runway’라는 컨셉의 쉬즈미스 가을 컬렉션 비쥬얼은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공간과 워킹, 그리고 포즈와 어우러져 다양한 룩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정호연이 착용한 트렌디한 페이크 레더 소재의 점퍼부터 가을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스타일을 변형한 하이넥 디자인의 숏 트렌치 점퍼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포멀 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슈트, 원피스 등 트렌디한 핏을 더하여 쉬즈미스만의 모던, 컨템포러리함이 강조되는 이번 컬렉션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필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