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티아이포맨은 강철부대에서 남성적 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은 미술가 육준서와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육준서가 입은 퍼 칼라가 매력적인 체크 패턴 점퍼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갖췄다.
탑텐
탑텐이 이달 7일부터 연중 최대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진행한다. FW시즌 전 품목을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텐텐데이 기간 중 잠실, 홍대, 역삼,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등 주요 역사 6곳 스크린도어에 가상스토어를 운영해 QR코드를 스캔하면 앱으로 쉽게 쇼핑할 수 있다.
노이스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NOICE)가 지난 5월 론칭 이후 두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은 정제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운재킷이다. 노이스 21FW 컬렉션은 11월에 카시나 한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에스트로
LF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 ‘너나위(김병철)’와 손잡고 10월의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2월부터 시작된 월간 마에스트로는 고객들의 관심사에 대해 소통하는 스토리텔링 프로젝트이다. 한 달간 연관 제품 소개 기획전도 진행한다.
디어드라세나
민감성 고객들에 주목을 받는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디어드라세나’가 지난달 30일 성수동에 쇼룸 ‘드라세나 하우스’를 오픈했다. 디어드라세나는 30년 전통 프리미엄 헤어 살롱의 프로페셔널 제품을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몰, 29CM, W컨셉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발란
발란이 새 뮤즈 김혜수와 산지직송 캠페인을 지난 5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혜수는 ‘명품을 왜 백화점에서 사?’라는 도발적인 카피로 백화점 줄서기 쇼핑에 의문을 던진다. 발란은 더 다양한 명품을 합리적 가격에 ‘산지직송’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데 초점을 뒀다.
다미아니
이하늬가 다미아니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다미아니 베스트 컬렉션인 벨 에포크, 미모사, 마르게리타 컬렉션을 착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캐시미어
더캐시미어가 21FW 시즌 캠페인 ‘ONE DAY JOURNEY’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심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표현했다. 세계적 모델 줄리아 버그슈에프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신제품은 더한섬닷컴과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