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1FW시즌 시그니처 스타일 ‘테크 플리스’부터 ‘리버시블’ 등 다양한 플리스 라인업을 선보인다.
21FW 플리스 라인업은 일상과 근교 여행지에서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다. 시그니처 스타일 ‘테크 플리스’를 비롯해 베스트, 롱기장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을 시즌에 입기 좋은 워커나 와이드 팬츠, 로퍼 등과 함께 매치하기 좋다.
테크 플리스는 발열 효과가 뛰어난 써모라이트와 에어로히트 원사를 사용해 한겨울까지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대표 플리스 제품이다. 올해 후드와 하이넥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편안하고 활동하기 편하게 세미오버핏을 적용했다. 소매포켓과 아웃포켓 디자인을 더해 야외활동을 할 때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테크 플리스 롱자켓은 코트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에 여유있는 오버핏을 적용했다. 부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겨울에 꾸준히 입기 좋다. 프론트 지퍼 위에 스냅이 있는 플라켓의 이중 여밈을 적용했다. 러버시블 후드 플리스 자켓은 리버시블 퀼팅 플리스 베스트는 옷 안면과 겉면에 각각 따뜻하고 캐주얼해 보이는 부클 플래스 소재와 깔끔한 화섬 소재를 적용한 리버시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