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강조한 ‘에어다운코트’ ‘코듀로이셋업’을 선보여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구스다운 점퍼 NBA코트에어다운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공기처럼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점퍼 안에 여려 겹 껴입을 수 있도록 넉넉한 루즈핏에 투웨이(2way) 지퍼를 적용했다. 앞면 로고 와펜과 뒷면의 NBA 로고 자수 아트웍으로 포인트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NBA플레이라인 대표 제품인 NBA후드는 적당한 두께감의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겨울까지 착용하기 제격이다. 엠넷 댄스 경연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출연진 홀리뱅이 착용해 홀리뱅후드로 뜨거운 화제다. NBA코듀로이셋업은 NBA코트에어다운과 함께 매치했을 때 완벽한 ‘느바스타일’을 완성해준다.
NBA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 두꺼운 외투로 움직임이 불편하고 어깨의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 드리기 위해 이번 아이템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NBA는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1020세대를 공략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국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중국 시장에 진출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