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수트 챌린지 캠페인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편의성 높은 ‘액션수트’를 출시하고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액션수트는 활동이 많은 데일리 비즈니스맨을 위해 특허 받은 액션밴드를 적용한 우수한 스트레치 기능성 수트다. 2020년 첫 출시 이후 브렌우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를 선보인다.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액션밴드’를 적용, 등판 전체와 소매까지 스트레치 메시 안감을 사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팬츠는 ‘파워 스트레치’ 기능을 더했다. 허리밴드 사이드 부분에 히든 밴딩 또는 조정후크를 내장해 움직임과 자세에 따라 최대 1.5cm 여유 공간을 만들었다. 또, 이너 포켓을 비스듬히 기울어지게 제작해 펜꽂이 수납성은 유지하되 실용성 있게 디자인했다.
브렌우드는 ‘액션수트’ 출시를 맞아 ‘액션수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액션수트 챌린지는 2020년부터 브렌우드가 제품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년 한 가지 스포츠를 선정해 선보이는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테니스, 카포에이라, 파쿠르, 발레에 이어 올해는 태권도에 기반한 마샬아츠 트릭킹편을 공개했다.
마샬아츠 트릭킹은 동양적 무술의 발차기, 체조의 공중돌기, 다양한 무용 동작을 결합해 응용한 미적 스포츠다. 브렌우드는 마샬아츠 트릭킹편을 통해 세상 편한 ‘액션수트’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액션수트 제품 구입 및 마샬아츠 트릭킹편 영상은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