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유스컬처 가미된 힙한 협업 컬렉션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셉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가 더카트골프(THE CART/GOLF)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Casestudy Golf Club)’ 시즌2를 오는 4월13일 런칭한다. 지난해 9 월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을 첫 런칭하며 젊은 골퍼들에게 신선한 골프 패션의 매력을 선보이면서 주목받았다.
새 시즌을 맞이해 두 번 째 프로젝트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감각적으로 큐레이션하는 전문 골프 플랫폼이자 즐거운 골프 문화를 위한 에디토리얼, 스타일링 팁 등 컨텐츠와 함께 차별화된 상품을 소개한다.
플랫폼과의 협업 컬렉션도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은 더카트골프 팀과 케이스스터디 팀의 대결 구도 컨셉이다. 함께 개발한 프린트 디테일 등을 적용한 골프룩을 더카트골프와 케이스스터디에서 동시 런칭한다. 더카트 골프와 케이스 스터디의 시그니처 컬러, 로고 플레이가 추가된 디자인의 골프의류와 함께 퍼팅 매트, 볼마커, 볼파우치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또한 스트릿 유스컬쳐가 가미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선보이고자, 부산을 대표하는 감성 & 빈티지 편집숍이자 최근 다양한 브랜드들과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으로 MZ 세대에게 크게 주목받고 있는 발란사(Balansa)와의 협업도 선보인다. 완판을 기록했던 케이스스터디 자체 제작 버디(BIRDIE)라인의 비비드한 컬러 스웻 베스트도 첫 선을 보인다.
그래픽이 돋보이는 커버 욜프(Yorf)는 퍼터 커버가 추가되어 출시된다.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프로젝트는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및 더카트골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