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구매 고객, 제품 거래 신뢰도 높이는 서비스
LF는 LF몰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검증된 명품셀러가 제공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해 정품임을 보장하는 ‘LF개런티’ 서비스를 런칭했다. LF몰에서 ‘LF개런티’가 표기된 상품을 구매하면, 복제 불가능한 NFT(Non-Fungible Token)를 기반으로 LF만의 시리얼넘버가 기재된 디지털 보증서를 카카오톡 ‘스마트월렛’을 통해 제공한다. 보증서를 잃어버릴 걱정 없이 쉽게 보관, 관리할 수 있다.
또, ‘LF 개런티’ 디지털 보증서에는 상품 구매 이력을 담고 있어, 상품가치를 배가한다. 향후 중고거래시 쉽게 보증서를 양도할 수 있어 제품 거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만약 ‘LF개런티’로 구매한 상품이 가품일 경우 구매금액의 300%로 보상한다.
LF는 ‘LF개런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LF몰 명품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 명품 대전’에서는 매일 2시 특정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6% 할인하는 ‘핫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미세하게 흠집이 있는 명품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스크래치대전’ 행사도 진행한다. 또, LF몰 앱에서 ‘LF개런티’ 관련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구찌 디오니서스백’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만날 수 있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LF몰은 명품 대전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LF가 수입하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동시에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