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유니섹스 의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문선이 22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문선은 모던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고감도 디자인과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차별화된 디테일로 사랑받는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문선의 22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로 기본에 충실한 옷을 제안한다. 브랜드 시그니처 패턴인 플라워 자수 패브릭은 미니멀한 드레스와 트렌디한 크롭 셔츠로 만날 수 있다.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슬리브리스 아이템과 썸머 가디건 등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와 세련된 무드의 링거 슬리브리스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한 리조트룩부터 모던한 데일리룩까지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과감한 백리스 디자인 새틴 홀터 랩 드레스는 휴양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바캉스룩으로 일상에서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활용하기 좋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웨스턴 스타일 스터드 플립플랍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4cm 굽이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며 사이즈는 225~280까지 출시돼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다.
한 여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쿨 터치 썸머 가디건과 유니크 디테일의 투웨이집 슬립 탑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문선의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지난 13일부터 문선 자사몰과 W컨셉에서 선발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허니콤보 비니햇을 증정하고 있다. 오는 23일부터는 29CM, 무신사, EQL, 하이츠 스토어, 하고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