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강성 감속기 등 머시너리 산업 기술력 선봬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기어모터 사업 부문 브랜드 ‘브라더GTR’을 앞세워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Seoul 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22’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브라더GTR 부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 5홀(부스번호 05C650)에 마련된다.
브라더GTR은 이번 전시회에서 고강성 감속기(로봇 관절 감속기), 터렛 구동 감속기, 서보모터용 감속기를 비롯해 기어, 인덕션 기어모터, BLDC 배터리전원 기어모터(AGV전용모터), IPM기어모터를 선보인다.
이중 주력제품인 고강성 감속기는 기동과 정지를 반복하는 로봇이나 FA기기의 기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대구경 중공 타입으로 기기 설계 및 구성이 자유롭고 고토크, 제로 백래시 등이 특징이다. 고강성 감속기 제품 중 하나인 공작기계 터렛 구동 감속기는 고정밀, 충격, 진동에 강하며 감속비에 비해 사이즈가 작다.
IPM 기어모터는 효율이 높고 속도제어가 우수하며 BLDC 배터리 전원 기어모터는 저소음, 긴 수명 등이 장점이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가 주최하는 SIMTOS 2022는 대규모 생산제조기술 전시회다. 올해 ‘Back to the Basic’을 주제로 열린다. 전시회에는 삼성공작기계, 현대위아 등 세계 29개국 850여개 기업(부스 4800여개)이 참가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