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글로벌 앰배서더 이정재의 두 가지 페르소나
구찌가 글로벌 앰버서더 이정재의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룩과 함께 한 새로운 ‘인 캐릭터(In Charact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정재의 두 가지 페르소나를 담았다. 어떤 순간, 그는 순수한 세련미를, 또 다른 순간에는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엑소 카이, 입생로랑의 럭셔리 뷰티 화보
엑소 카이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가 함께 한 카리스마 넘치는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카이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올아워 파운데이션이다. 입생로랑의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담은 럭셔리한 보틀과 함께 완벽에 가까워진 텍스쳐를 선사한다.
리바이스, 폐 데님 업사이클 푸빌라 인형 탄생
리바이스가 폐 데님으로 제작된 신세계캐릭터 푸빌라 인형 런칭을 통해 지속가능성 캠페인에 앞장선다. 6월3일부터 약 2주간 리바이스 신세계 팝업을 통해 버려지는 데님을 활용한 착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는 50주년 환경의 날을 맞아 아름다운 지구를 지키기 위해 리바이스와 신세계 백화점이 만나 탄생했다.
미샤, 데일리에 기능성까지 챙긴 핫 섬머 뉴 컬렉션
여성복 ‘미샤’가 기능성부터 데일리라인까지 다채로운 핫 섬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자신만의 세련된 휴식을 즐기는 미샤 우먼’ 테마 아래,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조트와 해안가를 배경으로 내추럴한 무드와 하이엔드 감성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였다.
퀸스타일, 뮤즈 조윤희의 싱그러운 섬머 컬렉션
퀸스타일이 뮤즈 조윤희의 단아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담긴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핫 서머를 대비해 우수한 쿨링감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특허 소재를 사용했다. 입체 패턴을 디자인에 적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코디네이션을 선사한다.
라크머, 반려동물과 함께 입는 애슬레저룩
반려견과 함께 입는 애슬래저룩 ‘라크머’가 견주와 함께 입는 운동복으로 기능성을 강조한 핏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올해 기록적인 더위와 폭염이 전망되면서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ATRI에서 기능성 시험 인증을 완료한 자외선 차단지수 99.9%에 물에 적셨다 짜내면 5도 이상 내려가는 쿨링소재를 더했다.
파타고니아 ‘유행을 팔지 않습니다’ 캠페인
6월부터 국내에서 단독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세계 최고의 트렌드 주도 사회인 한국의 의류 산업에 던지는 파타고니아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파타고니아는 기업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고 유행이 아닌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는 소비 행동 변화를 촉구할 계획이다.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 뜨거운 여름날의 청량한 무드 강조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페얼스 델리 앤 그로서리’가 여름날의 풍경을 담은 2022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썸머 프레시니스(Summer Freshness)’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날의 일상을 청량하게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