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M HOM이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을 주제로 여름컬렉션을 제안했다. 여름철 집과 야외 활동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테마를 선보인 가운데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들에서 영감받은 푸른빛의 아름다움을 내걸었다. 프린티드 쿠션 커버, 스타일리시한 랜턴과 과감한 디자인 화병 등이 다채롭다. 거실 맞은편에 푸른 바다를 마주하는 듯 스타일리시한 쿠션으로 소파를 연출한다.
리넨 등 내추럴한 소재는 테이블 웨어로 뜨거운 오후의 태양을 피해 따뜻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여름철 테이블을 꾸몄다. 새로운 베드 리넨은 순면 소재의 수채화 프린트가 돋보인다.
H&M HOME은 여름 야외 활동에 스타일을 불어넣는 오래 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피크닉 블랭킷과 두 칸으로 나뉜 쿨러 백에 맛있는 디저트 넣어와 스플래쉬 또는 스월 패턴의 스틸 머그와 잘 어울리는 플레이트와 보울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피크닉을 연출한다. H&M HOME의 새로운 주트 러그와 리사이클 코튼 소재의 부드러운 쿠션 방석으로 바닥을 꾸미고, 나무 소재의 조각품, 화분 및 트레이로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다.
H&M HOME은 ‘집을 위한 패션’으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H&M HOME은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 NC서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청주 지웰시티몰점,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스타필드 고양점등 전국 8개 점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