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요가의 날 특별 기획전
안다르는 최근 반얀트리, 파라다이스 시티, 롯데호텔 제주 등 5성급 호텔 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운동 체험 클래스를 잇따라 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안다르는 지난 16일 서울특별시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 옥상에 위치한 ‘도심 속 정원’ 트리니티 가든에서 ‘선셋 힐링 요가 with 안다르’를 진행했다.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를 중심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이 참가해 도심 속 힐링 요가를 즐겼다.
한 참가자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요가하는 모습을 ‘인생샷’으로 남길 수 있었다”며 “바쁜 도시 생활 속 힐링요가를 즐기며, 심신의 안정과 활기를 되찾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안다르 룸 웰니스 프로그램’이 성행 중이다.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와 함께 제작한 '안다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 호텔 전 객실을 통해 24시간 송출된다. 안다르 홈트 용품과 소도구 렌탈 서비스도 제공된다.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는 '힐링 요가'부터, 태아와 함께 호흡하며 몸 통증과 긴장된 마음을 푸는 '임신부 요가', 부모와 자녀가 놀이처럼 함께할 수 있는 '키즈 요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손잡고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3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 위치한 안다르 팝업 스토어에서 안다르 시그니처 워터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안다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오늘(21일)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안다르 요가웨어 특별 기획전을 공식 온라인몰과 안다르 매장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