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랄프 로렌 한국공식 사이트가 9일 오픈했다. 누구나 손쉽게 랄프 로렌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랄프 로렌 컬렉션, 폴로 랄프 로렌, 로렌 랄프 로렌, RRL, 랄프 로렌 홈, 풋웨어, 향수, 펫 웨어 & 액세서리까지 최신 컬렉션 제품들과 익스클루시브 캡슐 제품들을 선보인다.
실제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히 랄프 로렌의 패션 제품,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는 기회를 넘어 랄프 로렌의 세계, ‘월드 오브 랄프 로렌(World of Ralph Lauren)’으로의 여정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디지털 접점을 위해서다.
랄프 로렌 역사,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앰버서더들이 전하는 브랜드 소식이나 특별 화보 등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된다. 올 하반기는 랄프 로렌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CYO(Create Your Own)’도 만날 수 있다.
CYO는 랄프 로렌 옷과 액세서리에 고객이 직접 원하는 프린팅과 레터링 등을 선택해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다.
랄프 로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전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기프트 메시지 카드를 포함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결제 서비스 및 간편 로그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채팅 고객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