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 리사이클링 소재로 친환경 가치 충족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산이나 바다 호텔에서 누리는 요즘 휴가 트렌드를 반영한 바캉스룩이 마지막 시즌을 달군다.
숲캉스, 풀캉스, 호캉스를 즐기는 세대에 발맞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휴가지 별 '바캉스룩'이다. 노스페이스는 캠핑, 산행, 물놀이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쾌적함을 선사했다.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숲캉스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는 아이템을 제안했다.
한적한 공간에서 액티비티인 캠핑의 '숲캉스족'은 친환경 아이템을 추천했다. '반다나 라운드티'는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로고와 페이즐리 패턴을 전 후면에 적용돼 감각적 스타일이 넘친다. '데이 올 라운드 쇼츠'는 냉감 기능을 갖춰 쾌적하고, 다양한 수납의 카고 포켓이 좋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빅 샷'은 리사이클링 폴리에스,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각각 적용한 친환경 백팩이다. 전면 분리형 공간에 옆면과 내부 포켓 수납공간을 갖춰 효율적 수납이 가능하다. 플렉스벤트(FLEXVENT) 가방끈과 등받이 지지대는 어깨와 등판의 피로감을 던다.
바캉스에는 티셔츠 쇼츠 등 기본 아이템으로 시원한 애슬레저룩 바캉스 패션을 완성 할수 있다. 크롭티 스타일의 '여성용 서프사이드 반팔티'는 냉감 기능에 UV 차단과 내구성을 더해 여름철 워터스포츠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블루 마린 라운드티'는 이국적인 바캉스 무드의 아트워크에 시원한 느낌의 딥다이(DIP-DYE)
를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아이스런 쇼츠'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로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와 빅로고로 포인트를 준 슬라이드 제품이다. 가볍고 쿠션성이 좋은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도톰한 4cm 키높이 창이 적용되어 있어 쇼츠와 매치했을 때 다리가 길어보이게 한다.
'호캉스룩'도 친환경을 고려한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했다.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로 신축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하다. '유틸리티 샌들'은 스트랩을 분리해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벨크로스트랩으로 체적에 맞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고 노스페이스 로고 라벨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