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광고영상 감상평 이벤트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이 브랜드 엠버서더 강소연과 함께 한 2022년 가을 시즌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넷플릭스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의 히로인 강소연과 함께한 CCCC 가을 편으로, ‘세상 어떤 컨트리클럽(Country Club)에서도, 세상 멋진 까스텔바작(CastelbajaC)’이라는 메시지를 CCCC로 함축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PGA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대회장으로도 유명한 미국 PGA WEST골프장의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엠버서더인 강소연과 외국인 골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멋지게 담아냈다. 까스텔바작은 본 광고캠페인인 강소연의 CCCC 가을편에 이어, 캐시미어 니트편, 겨울편, 소프트테크편까지 총4편의 영상을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까스텔바작 최광호 마케팅 사업부장은 “골프의류 업체가 스윙, 퍼팅 모습을 통해 기술적인 요소들을 강조했던 것과 달리, 골프를 진정으로 즐기는 골퍼들의 자연스럽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또 “성능 뿐만 아니라 2022 FW부터 한층 더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만의 스타일로 승부를 걸겠다는 의지를 대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TV 광고는 JTBC골프, SBS골프, 스포티비, 스크린골프존 등 국내 모든 골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 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브랜드 SNS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로운 TV 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올해 상반기 부킹 앱 설치 및 사용률 1위인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광고영상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보고 카카오골프예약 어플에서 감상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까스텔바작의 FW 신상 캐시미어 니트와 트롤리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