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일 양일간 코사이어티 서울숲서 진행
9~10월 ‘마이 온 리추얼’ 주제로 쇼룸 전시 예정
여성들을 위한 파인 테이스트 브랜드 ‘아카이브앱크(Archivepke)’가 2022년 가을 시즌을 맞아 서울 성동구의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나만의 리추얼(The eternal moment: my fine ritual)’ 2022 FW 프레젠테이션을 9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컬렉션과는 조금 다른 시각으로 브랜드의 감성을 재해석한 행사를 기획했다. 나만의 리추얼 테마에 맞춰 시각, 미각, 후각, 청각을 보여주는 세션으로 구성했다.
행사 입구에는 새로운 공간으로 들어서는 듯한 신비감을 자아내는 싱잉볼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메인 홀 곳곳에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과 본질적 의미를 담은 오브제, 설치물을 배치하며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의 인스피레이션이 되었던 테마를 시각화했다.
아카이브앱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터널(eternal) 컬렉션’과 FW 신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이터널 컬렉션에는 삶의 순간들 속에서 추려진 견고하고 단단한 자신만의 본질을 평온한 방식으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미학과 고유한 가치를 담았다.
아카이브앱크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기점으로 해 9월 아카이브 앱크 홈 부산, 10월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 서울숲 쇼룸에서 각각 약 한달간 ‘마이 온 리추얼(My own ritual)’을 주제로 한 전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프라인 쇼룸에서 진행되는 전시는 22FW 프레젠테이션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아트 디렉팅 크루 ‘EFG’와 콜라보레이션했다. EFG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비주얼 아트웍과 함께 아카이브 앱크만의 컨셉슈얼한 공간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EFG와의 협업 전시 ‘마이 온 리추얼’ 은 9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아카이브 앱크 홈 부산, 10월 18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아카이브앱크 아틀리에 서울숲 쇼룸에서 진행된다. 아카이브 앱크 오프라인 쇼룸에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