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변화를 향한 대담한 도전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변화를 향한 대담한 도전(BUILT FOR THE BOLD)’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팀버랜드 캠페인은 변화를 향해 과감하게 도전하고 성취해 나아가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하는 취지에서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자는 메세지를 전한다.
코벳블랑, 모델 메구와 MZ위한 셀프 스타일링 팁
‘코벳블랑’이 개성있고 매력적인 스타일로 MZ 세대의 사랑을 받는 모델 메구와 함께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구의 셀프 스타일링’ 컨셉과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활용한 톡톡튀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구캠, 셀피컷 등 직접 참여한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마르디메크르디, 클래식으로 나아가는 과정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CLASSIQUE를 컨셉으로 트렌드에 치우치지 않는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클래식을 만들어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담았다. 실루엣은 우아해지고 소재는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그래픽으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쁘렝땅, 뮤즈 김성령과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가을 캠페인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이 뮤즈 김성령과 함께한 2022 가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Timeless Nature를 컨셉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을 쁘렝땅 고유의 가치를 차분하고 깊이감 있게 제안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손예진의 우아함 담은 화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뮤즈 손예진의 우아함을 담은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시각(New view)’을 컨셉으로 ‘Soft Feminine’ 과 ‘Sporty Elegance’가 컨셉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손예진과 함께 다채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이야기와 그 과정을 담았다.
디그낙12, 해부학 테마 특유의 무드로 재해석
지난 시즌 아나토미를 주제로 해부학적 관점의 컬렉션을 선보였던 디그낙12는 F/W 시즌에서도 아나토미와 함께 ‘신경’을 뜻하는 너브(NERVE)를 주제로 디자인을 풀어나간다. 뇌신경과 뇌파의 움직임을 그래픽과 입체 패턴으로 표현하고 소재의 믹스와 레이어드를 통한 디테일을 더해 디그낙12만의 새로운 무드를 만들어냈다.
꼼빠니아, 한선화와 함께한 시간 여행자
꼼빠니아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타임 트래블러(Time Traveler)’를 컨셉으로 유럽의 한 박물관에 와있는 듯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무드를 담아냈다. 마치 해외여행을 떠나온 듯 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한다.
골든베어, 골프 즐기는 스케이트보더 ‘골든크루’의 골프룩
골든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인물들과 매 시즌 도시를 선정, 영감을 받은 스토리를 브랜드만의 에너제틱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번에는 골든크루와 함께했다. 북유럽을 대표하는 패션 도시 ‘코펜하겐’을 연상케하는 강렬한 컬러감을 활용한 유니크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