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클래식 아이템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헤지스가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정통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전통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다양한 디테일과 레트로 감성으로 개성을 강조하며 격식을 갖춘 느낌을 낼 수 있다.
올 여름 패션계를 점령한 ‘Y2K’ 열풍으로 프레피룩은 더 인기를 끌고 있다. 헤지스는 프레피룩을 기본으로 한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이번 시즌 핵심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울 90%, 캐시미어 10% 등 캐시미어 혼방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높다. 8가지 컬러와 5가지 사이즈가 출시돼 개인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더 디테일하게 역량을 집중했다. 출시 전 테스트를 진행한 롯데백화점 MVG 회원과 GQ품평단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다.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LF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LF몰과 전국 오프라인 헤지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헤지스는 지난 5월부터 지역, 성별, 나이 등 편견과 제약 없이 아이코닉 컬렉션을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개인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 8월 아이코닉 셔츠를 출시한 바 있다. LF 헤지스가 지난 5월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는 작년 여름 시즌 대비 150%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7차 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