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스타일 강조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 골프’가 본격적인 골프의 계절을 맞아 22 FW 신상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 ‘레노마 골프’는 다이아 패턴을 강조한 22 FW 신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펼친다.
22 FW 신제품은 전판을 다이아 패턴으로 디자인한 라운드넥 스웨터 베스트를 비롯해 작은 사이즈의 다이아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스웨터 베스트와 하이브리드 점퍼캡 소매형 다운베스트 등 한결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편안한 스윙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이미 매장 방문 고객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어 앞으로도 기능성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레노마 골프’는 후원 중인 SBS 인기 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4의 최종 우승팀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레노마 골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예상되는 최종 우승팀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 태그 및 레노마 골프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남성 파우치, 여성 토트백, 모자, 액세서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23일 준결승전을 직관할 수 있는 갤러리 참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노마 골프’ 공식 인스타그램(@renomagol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레노마 홀인원 프로모션’을 지난 3월과 5월에 이어 올 가을 시즌에도 진행한다.
‘레노마 골프’ 멤버십 고객 중 국내 정규 18홀 이상 골프장에서 홀인원한 고객에게 ‘레노마 골프’ 제품 교환권 1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0만 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프로고객은 제외된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응모 후 홀인원 증서를 제출하면 ‘레노마 골프’ 100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골프 성수기 가을을 맞아 ‘레노마 골프’가 다이아 패턴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FW 신상품을 출시했다.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스타일을 통해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