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도산대로 ‘말본6451’에 이어 말본골프 직영점 2호
제주 지역색 살린 공간 설계 강한 바람에 최적화된 제품 선봬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제주도에 ‘말본골프 제주 직영점’을 오픈한다.
지난 9월 말,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직영매장 1호 매장인 플래그십 스토어 ‘말본6451’ 오픈에 이어 2번째 직영매장이다. 다수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제주에 대리점 형태로 매장을 운영 중이만 직영 매장을 오픈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에 대한 신선한 브랜드경험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제주 지역색 살린 공간 설계 강한 바람에 최적화된 제품 선봬
말본골프 제주 직영점은 오픈과 동시에 다채로운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주도 특유의 강한 바람에 맞서 골프라운딩을 하거나 둘레길 투어, 라운딩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는 베스트, 점퍼 등이 다수를 이룬다.
토리 드라이버 숏 슬리브 자켓은 고급원단에서 우러나오는 우아한 광택감과 컬러가 특징이다. 다운 충전재를 함유하고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셔츠, 티셔츠 등을 취향 것 레이어링할 수 있고, 라운딩은 물론이고 실내에서도 다목적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말본골프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말본골프 제주 직영점은 이국적인 장소에서 만나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에 대한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제주만의 색을 살려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브랜드 전반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공간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말본골프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