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이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SPA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탑텐은 ‘굿웨어’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정성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 코어 아이템에 대한 소재 개발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고 쿨에어, 온에어 등 언더웨어와 액티브 웨어 ‘밸런스’ 라인으로 확대 구성했다.
탑텐 관계자는 “ESG기업 경영으로 친환경 소재개발과 재생원사 사용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확대 중이며 올해는 물과 화학용품 사용을 줄인 데님 출시와 환경보호 등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지속가능성과 가치소비를 위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탑텐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PA브랜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감사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신상 아우터, 맨투맨, 팬츠부터 경량점퍼, 플러피 플리스 집업까지 대표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해마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탑텐은 소비자가 뽑은 올해 기대주 브랜드로서 SPA브랜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