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피스스튜디오(대표 박화목)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클래식, 스포츠를 키워드로 한층 다채로워진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2023 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고즈넉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한옥에서 촬영한 23SS 에디토리얼도 이색적이다.
올해 첫 시즌은 클래식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우아함과 위트 있는 아이디어로 재해석했다. 트위드 셋업, 코튼 가디건, 셔츠 등의 클래식 아이템부터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소재를 활용한 윈드브레이커, 스웻셔츠, 플리츠스커트 등 클래식과 스포츠를 넘나드는 다채롭고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코사지와 볼드한 체인, 소매 부분의 슬릿으로 개성을 더했다. 전면부의 플랩 포켓으로 입체감을 살린 트위드 쇼츠와 셋업으로 매치해 경쾌하고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트위드 쇼츠는 스웻셔츠나 후디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해 쿨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새해를 상징하는 숫자 23 위에 새로운 플라워 그래픽을 입힌 ‘누메로 23’은 스웻셔츠와 티셔츠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인보우 아트웍 역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저지 소재의 레이어드 탑은 그레이와 레드, 스카이와 아이보리, 네이비와 옐로우 등 세련된 컬러 매치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스커트와 팬츠, 트랙팬츠 등에 편안하고 자유롭게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맥시 드레스와 플리츠스커트, 스웻 팬츠를 비롯해 양말과 레그 워머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23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은 1월 30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29CM, 무신사에서 동시 오픈되고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 5% 할인 혜택 및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월13일에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고은과의 에디토리얼도 추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