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마레, ‘PRETTY GYPSY’ 테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의 여성복 ‘메종마레(MAISON MARAIS)’가 ‘PRETTY GYPSY’를 테마로 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전적이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잃지 않는 집시의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경직된 소재와 핏이 아닌, 니트와 스웨이드를 주축으로 방향성을 이루고 자연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린넨과 데님 등의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한 느낌을 더했다.
분크, 라인업 확장 담은 ‘Social Media Attitude’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가 23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Social Media Attitude’ 테마를 컨셉으로, 과장, 왜곡, 변화, 모방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출되는 미디어 속 현상들을 ‘하트(좋아요)’라는 키워드와 접목해 과감하고 위트 있게 풀어내기도 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원색의 컬러로 표현해 내며 한층 다채로워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인스턴트펑크, Y2K 시대 새롭게 조명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가 ‘Intense feelings of euphoria’라는 주제의 2023 S/S컬렉션을 출시했다. ‘현실을 살아가는 다양한 어려움을 이겨낸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두 번째로 공개된 컬렉션은 두 명의 시니어 모델을 통해 시간이 흘러가는 것은 올드한 것이 아니라 가장 트렌디한 모습으로 다양한 현실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당당한 것임을 표현했다.
조이너스, 신혜선과 함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파워우먼
여성복 ‘조이너스(JOINUS)’ 화보 속 신혜선은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멋진 여성들을 위한 ‘For Her’ 컨셉에 맞춰 우아한 룩을 선보인다. 특별한 날을 위한 럭셔리 클래식과 세련된 모임을 위한 소셜 라인 및 올 어라운드 캐주얼룩으로 구성된 이번 시즌 아이템을 이지적이고 아름답게 표현해 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