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 한지민과 ‘하슬러에 반하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가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 한 2023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하슬러에 반하다!’를 슬로건으로 한지민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화보는 올리비아하슬러에 반하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담았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서 화려한 색감과 리조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수프라, 힙합그룹 ‘호미들’과 힙 바이브 패션
LA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가 3인조 힙합 그룹 ‘호미들’과 함께한 스니커즈 신제품 ‘VAIDER X’의 S/S 시즌 비주얼 화보와 콜라보 음원을 공개했다. 수프라는 패션과 힙합, 예술 등 스트릿 문화 전반을 융합하는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투미,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다채로운 컬렉션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가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투미의 보야져 컬렉션은 ‘지속 가능성’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대변하는 컬렉션으로 재활용 소재를 핵심 디자인에 접목시켜 탁월한 품질과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 컬렉션이다. 이번 봄 시즌에는 기능성을 갖춘 트렌디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주요 스타일을 선보인다.
질스튜어트 뉴욕, 조화에 중점을 둔 ‘뉴욕 미니멀리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이 ‘뉴욕 미니멀리즘’을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는 ‘조화(Balance)’에 중점을 두고 편안함과 유니크함, 트렌디와 모던, 미니멀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소재, 도회적인 비즈니스 웨어와 트렌디한 실루엣의 적절한 조화를 지향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하는 질스튜어트 뉴욕만의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