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폴햄키즈(POLHAM KIDS)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곰다니엘’과 함께한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
‘곰다니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을 자랑하는 인기 셀럽견으로 일반적인 골든리트리버보다 짧은 다리와 둥근 머리, 뚱땅거리는 걸음걸이가 트레이드마크다. 선천적으로 아픈 다리를 위해 짐볼 운동을 하며 큰 덩치로 사람 옷을 즐겨 입는 귀여움이 매력적인 곰다니엘은 보호자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에서도 방문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애칭 ‘커피프린스 곰유’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폴햄키즈는 곰다니엘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커피프린스 곰유’ 화보와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라인은 귀여운 곰다니엘의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담은 프레피한 매력의 티셔츠와 미니 자수 포인트의 2가지 스타일 티셔츠로 출시됐다. 테니스와 농구, 짐볼을 즐기며 패셔너블한 일상 스타일을 감각적인 아트웍과 트렌디 컬러로 담아냈으며 땀 흡수는 물론 세탁과 건조에도 용이한 소재로 지금부터 여름까지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곰다니엘 콜라보 라인은 반려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개선과 가치를 전달하고, 지속적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기획됐다”면서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동물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