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섬머 컬렉션을 공개하고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5월11일부터 5월2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섬머 컬렉션과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윔웨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여기에 백과 가방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휴양지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노력을 빛내는 작은 쉼표’를 주제로 한 23 섬머 컬렉션은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을 테마로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일상은 물론 휴가지를 넘나들며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섬머 재킷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섬머 니트, 활용도 높은 원피스, 슬랙스, 셔츠 등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가슴 부분의 플랩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투버튼의 반팔 재킷은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케이블 카라 니트는 마젠타 핑크, 옐로, 그린, 블루 등의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린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니트, 펀칭 니트와 크로셰 니트 자켓 등 유니크한 텍스쳐가 매력적인 디자인과 라인 배색의 니트 가디건, 니트 원피스 등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니트들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섬머 컬렉션의 10% 할인과 함께 시아쥬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포토부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