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의 뉴요커 감성의 어반 컨템퍼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2023 SUMMER COLLECTION을 공개했다.
비지트인뉴욕의 2023 여름 컬렉션은 ‘OPTIMISTIC OFFICE’를 테마로, 포멀한 실루엣과 캐주얼한 무드가 결합되어 세련되고 우아한 드레이프에 자유로운 움직임까지 모두 고려한 포멀한 믹스매치 룩을 선보인다.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는 반팔 재킷과 니트를 비롯하여 7부 소매 셔츠 등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아이템부터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키 아이템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얇은 트위드 소재를 사용한 모던한 세미 크롭 기장의 ‘싱글 버튼 숏 자켓’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한여름은 물론 간절기까지 착용하기 용이하다. 가슴 부분의 빅 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함과 동시에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으로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라운드 넥 숏 재킷’은 넥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드레이프되는 노 칼라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트위드 텍스처에 글리터링 원사를 믹스하여 한층 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한다. 숄더 라인에 맞는 레귤러 핏으로 디자인되어 포멀한 슬랙스 등에 매치한다면 모던한 섬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