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대표 신현균)의 MZ타깃 온라인 여성복 ‘데카브’가 23 가을 컬렉션 ‘미스티 데카브 시티’를 공개했다.
데카브의 가을 컬렉션은 ‘데카브 시티’라는 키워드로 도심 속에서 자신을 자신답게 표현 할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내안의 도시를 설정해 몽환적인 도시를 형상화했다. 채도 낮은 컬러와 함께 데카브만의 도심 속 시크한 무드를 담아냈다.
데카브 가을 컬렉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데카브 시티’ 그래픽 티셔츠를 포함해 다양한 원사를 사용해 각기 다른 터치감이 돋보이는 니트 아이템과 간절기 시즌 걸치기 좋은 트위드 자켓, 스웻 카라 집업, 페이크 레더 하프 코트 등 다양한 소재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카브만의 도심 속 미학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내어 쿨 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특히, 8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데카브의 스테디셀러 ‘레이어드컷 니트 풀오버’ 제품은 꾸준한 재요청으로 이번 가을 시즌에도 재출시했다. 니트가 강세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데카브만의 저력을 확인 할 수 있다. 글로시한 페이크 레더 소재를 사용한 싱글 하프 코트가 이번 가을 시즌 새롭게 출시되어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무드로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캐주얼한 기장감으로 누구든지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아 가을 에센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편, 데카브는 뉴MZ 고객 공략을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선보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보여주고 새로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데카브 홈페이지 리뉴얼은 8월 21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대현인사이드 온라인 홈페이지와 더블유컨셉, 29C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