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자사 브랜드 ‘에이비씨 셀렉트’ 신제품 ‘플랫라이트’를 출시하고 아시아 지역 컨슈머들을 위한 4개국 공통 상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동시에 한국과 일본,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4개국에 광고 화보를 오늘(7일) 공개했다.
에이비씨 셀렉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추구하는 ABC마트의 자사 브랜드다. 이번 시즌 ‘플랫라이트’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고, 활용도 높은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니트 소재의 슬립온 스타일 슈즈로 발이 편안하다. 곡선형으로 이루어진 어퍼와 아웃솔 라인으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줘 안정감을 준다. 볼륨감 있는 플랫폼 아웃솔과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해 푹신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K 패션 트렌드에 따라 아시아 지역 컨슈머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자 ‘플랫라이트’를 출시하고 주요 4개국에 광고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ABC마트 자체 제작 상품을 알릴 수 있는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화보에는 최근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인기를 끈 배우 신수현이 모델로 참여했다. 가을 특유의 차분하고 톤 다운된 무드에 배우 신수현의 밝고 화사한 매력을 더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Y2K,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링과 함께 카페, 셀피 등 소셜 문화 속에서 보여지는 감성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