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페어데일(PAIRDALE)’
9월25일부터 일주일간 프리오더 진행 및 할인쿠폰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자체 제작 브랜드 ‘페어데일(PAIRDALE)'의 ‘감탄 다운’ 프리오더(선 주문)를 진행한다.
페어데일에서 출시한 감탄 다운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무게는 낮추고 보온성을 강화하면서도 21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90% 이상의 구스다운 함유량으로 공기 손실을 최소화시켜 복원력과 단열 효과를 증대시켰다.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완성도 역시 높였다. 키와 상관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한 미들 기장과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퀼팅 라인이 보이지 않는 봉제 기법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는 상단 단추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나일론 100% 겉감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다.
지그재그는 금일부터 10월2일까지 일주일간 페어데일 '감탄 다운'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72시간동안 13만9000원 특가로 선보이며,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28일부터 10월2일까지는 32% 할인된 가격인 14만9000원에 판매하며, 제품은 10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페어데일의 ‘감탄 다운’은 2030 여성들이 겨울 아우터에 원하는 요소인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보온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또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구스 다운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오더 기간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가 지난 6월 런칭한 여성 컨템포러리 ‘페어데일’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지그재그 자체 제작 브랜드다. 데님, 반소매 셔츠 등 기본 아이템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국내 브랜드사 제품을 제작하는 전문 생산 시설을 이용해 퀄리티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