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23FW 겨울 캠페인 'GRAND FROID'를 공개했다.
파라점퍼스가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추운 날씨에 필수템인 보온성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푸퍼 시리즈부터 고급스러운 메리노 울 소재의 이너까지,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갖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상품에는 100% 덕 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한 ‘Dillon’, 우수한 착용감과 함께 스타일을 살린 ‘Long Bear Jacket’을 찾아볼 수 있다. 여성 상품으로는 볼륨감 있는 리버서블 다운 필 재킷 ‘Sleeping bag’과 메리노 울, 태피터(TAFFETA) 소재의 조합으로 스웨터의 편안함과 푸퍼의 실용성을 겸한 하이브리드 상품 ‘Halisa Jacket’이 있다.
파라점퍼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Base Camp 시리즈와 같이 경량 패딩 상품은 경량 베스트와의 매치를, 보온성 좋은 푸퍼 안에는 브랜드가 자랑하는 부드러운 이너 상품을 추천하며 따뜻함이 배가 될 수 있는 조합을 소개한다.
한편, 파라점퍼스는 11월 10일부터 퍼머넌트 매장인 스타필드 하남점, AK 분당점을 포함한 총 2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라이트웨어 및 이너 상품에 한해 미드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