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패션 전문 쇼핑몰 숲몰(SOUPMALL)이 고객의 쇼핑 편의 강화를 위해 모바일 웹 및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고객이 숲몰 내에서 단순히 제품 구매뿐 아니라 다양한 재미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패션 트렌드를 제공하는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현재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아이템 키워드를 반영한 ‘트렌드 키워드’ 카테고리와 숲몰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룩북’ 카테고리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아이템의 스타일링 가이드 제시를 통해 구매한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숲몰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에스포인트 제도를 리뉴얼했다.
이는 숲몰에서 쌓은 포인트와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 UCLA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오프라인을 구분하지 않고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회원 혜택 제도다. 숲몰 내 바코드 스캔으로 회원 여부를 인식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을 앱 안에서 확인할 수 있는 등 편의성에 많은 공을 들였다.
여기에 신규 회원 가입 시 4종 쿠폰 팩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오전 8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최초 통합멤버십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숲몰 관계자는 “숲몰은 PC, 모바일 웹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서도 고객과 만나고 있는 만큼, 에스포인트 리뉴얼 등 이번 모바일 웹 및 앱 디자인 개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