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가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코끝에 차가운 바람이 스치고 거리가 캐롤 음악으로 물드는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에서 새롭게 공개한 23FW 시즌 홀리데이 캠페인은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은 신민아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흩날리는 눈송이와 레드 리본을 장식한 선물 케이스까지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풍기는 캠페인은 보기만 해도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와 설렘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은 광고 캠페인에서 신민아가 착용하기도 한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인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의 '더블 디' 목걸이 제품이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이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더블 디 목걸이를 선물한다면 누구보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신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목걸이도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디디에 두보의 상징적인 D 쉐입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입체적으로 표현한 '디 클로버 (D Clover)' 목걸이는 네잎클로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냈다.
보다 품위 있고 럭셔리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신민아가 착용하고 있는 '르 비앙 디디' 원석 목걸이를 주목해야 한다. 르 비앙 디디는 오닉스, 자개, 블루 칼세도니, 로도크로사이트, 호안석 등 다양한 원석을 선보이는데, 각각의 원석마다 좋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행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연말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한편, 디디에 두보는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홀리데이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에 정열적인 사랑을 담은 레드 로고 리본이 장식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디디에 두보의 홀리데이 제품은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