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고 편안한 쇼핑과 쉼을 위한 공간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 속 순간의 여유를 가져보는 아틀리에 나인의 ‘TAKE YOUR TIME’ 철학과 감성을 담은 매장이다.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틀리에 조닝과 곳곳에 배치된 조경 연출을 통해 자연이 가지고 있는 따뜻하면서 편안한 무드를 자유로운 동선 속에서 함께 체험하며 여유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한편, 아틀리에 나인은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상품 추가 10% 할인 진행과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들어주는 부케를 기간 한정 선착순으로 선물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달콤한 스윗츠와 럭키 드로우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Atelier Nain X WINGLINT 캡슐 캔들’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Atelier Nain 그립톡’을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는 1월5일부터 18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4층에서 진행한다.
아틀리에 나인은 행복한 순간들을 위한 나만의 감성과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을 아카이빙 하는 브랜드다. 매 시즌 여성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감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