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2024SS시즌을 맞아 배우 이나영, 장기용과 함께한 뉴컬렉션 화보를 지난 22일 선 공개했다.
탑텐의 뉴시즌 캠페인은 '릴렉스 모먼트(Relax Moment)를 콘셉트 테마로,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는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나영은 특유의 패션감각과 매력으로 뉴시즌 탑텐 여성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소프트 핑크의 수피마 스웨터에 루즈핏의 스웻팬츠를 믹스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옥스포드 셔츠와 버뮤다 쇼츠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 무드의 정석을 선보였다.
배우 장기용은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와 완벽한 피지컬로 탑텐 뉴시즌의 다양한 캐주얼룩을 소화해 냈다. 상하 데님 크러커와 팬츠를 청청 매치해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이는가 하면 베이직 티셔츠부터 댄디룩까지 그만의 감각적 믹스매치와 팔색조 매력으로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탑텐의 24SS 뉴컬렉션은 상품구성의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블루, 그린 등 높은 명도감과 산뜻한 컬러를 비롯,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상품력을 강화했다. 특히 최고급 소재인 수피마, 여름철 기능성 소재인 쿨에어 라인과 함께 파라수트와 카고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계획이다”라며 “카카오프렌즈, 디즈니와의 협업을 유지하고 피너츠, 스마일리 등 새로운 협업을 확대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