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운영하는 유아동의류 브랜드 ‘미피키즈’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지난 1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미피키즈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작가 딕 브루너의 토끼캐릭터 ‘미피’와 협업한 공식 라이선스 온라인 키즈 브랜드로 2022년 12월 해피랜드몰을 통해 런칭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미피키즈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기 위해 마련되어 2024년 봄 시즌 원마일웨어, 상하복,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베이비라인의 바디슈트, 턱받이 등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봄, 가을 키즈 상품 최대 50% 특가할인(일부 품목 제외) 및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피 스티커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피 스텐컵,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피 파우치,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피 블랭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피키즈 관계자는 “올 봄 시즌을 맞이하여 미피키즈만의 귀엽고 깜찍한 아이템들을 비비드한 컬러감과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담아내어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고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전했다.
한편, 미피키즈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서 약 한 달간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는 미피키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