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의 폴린느(Pauline At The Beach'에서 받은 영감
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에서 섬머 'BLOOMING FINEDAY(블루밍 파인데이)'의 2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보카바카의 이번 섬머 컬렉션은 영화 'Pauline At The Beach(해변의 폴린느)'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화려한 꽃들이 피어 있는 정원의 모습을 연상하며, 휴양지의 맑고 청아한 하루를 표현한 'BLOOMING FINEDAY(블루밍 파인데이)'라는 컨셉으로 시즌을 전개하며,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더불어, 걸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1차 컬렉션에 이어, 이번 2차 컬렉션에서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입기 좋은 가벼운 소재에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린넨 자켓 셋업과, 여름의 산뜻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 프린트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보카바카의 매 시즌 여름 빅히트 아이템인 프릴 블라우스 제품 등으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프릴 블라우스는 24 썸머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하였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피크닉 가기 좋은 계절을 맞아 보카바카의 시그니처 페이즐리 패턴으로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한편, 보카바카 24 썸머 2차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스타필드 수원, 롯데백화점 부산, 인천, 동탄점의 HAGO:HAUS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은 5월 2일 자사몰 및 29CM 선 오픈을 시작으로 5월 16일부터는 무신사, W컨셉, 하고 등 이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