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나를 찾아서(Seeking a Better You)'… 올림픽 라인
여름 캠페인 화보 … 미니멀 실루엣+레터링 플레이 눈길
후원선수 임희정&이세희 프로 화보 '여름 필드룩' 선보여
엘르골프(ELLE GOLF)가 파리올림픽에 대한 기대감을 과시하며, 24 시즌 캠페인을 통해 골퍼들을 위한 시원한 라운딩룩을 제안했다.
'더 나은 나를 찾아서(Seeking a Better You)'를 테마로 청량하고 자유로운 비주얼으로 선보였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채도 높은 컬러들과 무채색 계열 화이트·그레이·블랙 컬러를 믹스해 스타일리시하다. 시각적으로 더욱 시원해 보이는 레터링 플레이와 팜트리 패턴으로 포인트 착장으로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스윙 시 불편함이 없도록 부드러운 밀착감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골프웨어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엘르골프 후원 선수 임희정, 이세희 두 선수는 24 여름 엘르골프 컬렉션을 착용하고 촬영장에서 다채로운 필드룩을 선보였다. 두 선수는 자신감 넘치는 스윙, 카리스마 있는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컷을 완성했다
이와함께 다가올 2024 파리 올림픽(7.26~8.11) 기념 ‘올림픽 라인’도 함께 전개했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엘르’의 파리 올림픽 시즌을 축하하는 의미로 엘르골프에서는 남다른 애정으로 함께 프렌치한 매력이 담긴 ‘올림픽 라인’을 제작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이번 여름, 엘르골프 후원 선수 임희정, 이세희 프로와 더불어 최근 새롭게 합류한 김지영 프로는 엘르골프와 함께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으로 3명 프로 선수와 엘르골프가 만들어 가는 시즌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엘르골프 24 여름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엘르골프 전국 오프라인 매장,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