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로라 코어 아이템부터 24SS 신제품 공개
주요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참석으로 뜨거운 관심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NYLORA)가 ASPORT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지난 2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타이베이는 대만의 수도이자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큰 도시로 대표적인 관광명소이다. 또한 타이베이 내 최대 상권이자 핵심 지역인 다안구에 위치한 ASPORT 플래그십 스토어는 현지 고객과 해외 관광객들에게 쇼핑 플레이스로 잘 알려져있다.
나일로라와 ASPORT가 함께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나일로라의 코어 제품을 비롯해 24SS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ASPORT와의 오랜 파트너십으로 현지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닝 이벤트로 주요 프레스와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나일로라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브랜드 소개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포토 부스, 플라워 메시지 제공, 한정 수량의 기프트 증정 등 행사를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였다.
최근 대만 국민들이 건강과 운동, 일상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웰니스 문화에 관심을 많이 가지면서 나일로라의 이번 대만 진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나일로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나일로라 관계자는 “이번 대만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일로라가 아시아 시장으로 나아갈 하나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일로라를 대만의 많은 고객들에게 전하고, 일상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녹아 드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