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 적용한 재킷
소프트 스트레치 우먼 팬츠, 통기성·투습성 뛰어나
‘레드페이스’가 여름까지 활용하기 적합한 소재에 긴 기장으로 스타일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돕는 여성 봄·여름 코디를 제안한다.
허니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은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용이한 긴팔 아우터다. 여름까지 입을 수 있도록 얇은 두께에 안감 전면을 메쉬를 적용했다.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와 아웃도어 디테일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까지 갖추었다.
이엑스 스트레치는 투습성 및 통기성이 뛰어나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4방향으로 늘어나는 높은 신축성으로 격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재킷 내부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는 통풍구가 적용돼 있어 신체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소프트 스트레치 우먼 팬츠, 통기성·투습성 뛰어나
전체적으로 넉넉한 오버핏으로 움직임이 한층 편안하다. 원턱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와 일상은 물론, 비즈니스룩으로도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그레이, 블랙, 카키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기상청에 따르면 자외선 지수가‘높음’단계 이상일 경우 긴소매 옷 착용을 권장하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를 정기적으로 바르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라면,피부를 가리는 긴 기장의 옷을 입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