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굿즈(칠링백, 비치 타올, 1회용 필름카메라) 받으러 가자!"
오는 6월16일까지 운영… 투숙객 대상 굿즈 룸 패키지 증정
대현(대표 신현균)에서 전개하는 모던 페미닌 캐주얼 브랜드 '주크(ZOOC)'가 레저 트래블 브랜드 '인스턴트 호텔(Instant Hotel)'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섬세한 여성의 시티 라이프 스타일을 새로운 감각을 통해 미니멀하게 표현하는 '주크'의 감성과 이국적 무드의 고감도 레저 트래블 브랜드 '인스턴트 호텔'과의 신선한 만남이다. 올 여름에 걸 맞는 화사하면서도 동시에 트렌디한 리조트룩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협업에 참여한 인스턴트 호텔은 서핑의 명소 '강원도 양양' 해변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호텔로 2023년 오픈과 동시에 여름 휴가 시즌 관광지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MZ세대 더 나아가 4050 세대 사이에서도 주목받는 장소로, 호텔 투숙객 뿐만 아니라, 단순한 숙박의 개념을 넘어 1층 카페에서 차를 마시거나 호텔 외관에서 인증샷을 찍는 등 인근 해변을 찾는 젊은 관광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숍들이 밀집해있다.
인스턴트 호텔에서 촬영된 이번 룩북 속 모델은 한적한 여행지에서의 재충전 시간을 갖는 모습을 연출하며, 주크와 인스턴트 호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페미닌한 매력이 돋보이는 원피스부터 캐주얼하게 매치 가능한 반팔 티셔츠, 니트 등 올 여름 휴가 때 바캉스룩 코디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다.
한편, 주크-인스턴트 호텔 콜라보레이션 런칭 기념 해당 제품 구매 시 즉시 할인과 동시에 1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오는 6월 16일까지 대현 인사이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