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수요일 3시·7시, 광진구 파이팩토리서 진행
중세·스트릿·텍스타일·한국 등 다채로운 주제
동덕여자대학교 2024년 졸업 패션쇼가 5월 29일 수요일 3시와 7시, 광진구 파이팩토리에서 진행된다.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 주관, 졸업준비위원회가 주최한 본 행사는 네 가지 파트(중세·스트릿 ·텍스타일·한국)로 구성된다. 이 중 텍스타일 파트는 Sculpture,Electric Garden, Black by black으로 세부주제가 나뉘어진다. 한국 파트 또한 건축, 팝아트, 산수화와 같은 다채로운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졸업생은 약 90명으로, 다인원이 참여하는 만큼 올해의 패션쇼는 보다 다양한 시도와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동덕여대 패션쇼는 4년제 대학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졸업 패션쇼를 진행해 오고 있었으며, 과거 제이에스티나, 메트로시티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쇼 역시 전직 또는 현재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뛰어난 실력과 내공을 쌓은 김혜경 교수, 정재우 교수, 권성하 교수, 송혜련 교수가 각 팀을 담당하여 학생들과 호흡을 맞추었다.
매년 개최되는 졸업패션쇼는 동덕여대 학생들의 4년 간의 배움과 노력을 실어 보내는 무대이며 개개인의 창의력과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이다. 오는 5월 29일 진행될 2024년 졸업패션쇼에서 학생들의 멋진 작품들과 높은 수준의 쇼를 통해 밝은 패션계의 미래를 엿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패션쇼 관련 정보는 동덕여자대학교 졸업패션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졸업 패션쇼 영상은 추후 공식 계정 및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