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일러스트레이터 박세은 작가와 협업한 24 SUMMER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스티나와 함께 작업한 박세은 작가는 핸드 드로잉 기반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자유 분방한 형태와 쾌활한 색채의 드로잉으로 감각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박세은 작가는 매거진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네파키즈, 시엔느 등의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시스티나X박세은 작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SUMMER STATE OF MIND, SISTINA!’를 컨셉으로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 싱그럽고 활기찬 여름의 색채를 쾌활한 감각의 아트워크로 담아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총 네가지 스타일의 티셔츠로 박세은 작가만의 아트워크를 감각적인 컬러로 선보인다.
시스티나 담당자는 “박세은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시스티나가 선보이는 첫 콜라보로 시스티나가 보여주고 싶은 여름이 박세은 작가만의 다채로운 컬러와 생동감 있는 아트웍으로 잘 표현됐다. 올여름 편안하면서도 아트웍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찾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시스티나X박세은 작가 콜레보레이션 컬렉션은 온라인 자사몰 IDF Mall 및 시스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자사몰 IDF Mall에선 시스티나X박세은 작가 콜라보레이션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박세은 작가의 그래픽 스티커와 비즈 목걸이가 증정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페이백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