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가드·원피스·비키니 수영복·크롭탑 구성
전문 서퍼와 프리다이버와 함께 작업
전문 서퍼와 프리다이버와 함께 작업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024 사운드 오브 오션 워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사운드 오브 오션(Sound of Ocean)’을 테마로 풀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뮬라웨어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전문 서퍼 및 프리 다이버들과 함께 액티비티의 즐거움와 휴식의 편안함을 비주얼로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컬렉션은 래쉬가드, 원피스·비키니 수영복, 워터 쇼츠, 크롭탑, 보드숏 등 바다와 해변, 수영장에서 활용하기 좋은 스윔웨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우수한 기능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반영해 더위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서핑이나 다이빙 중에도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뮬라웨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부터 뮬라웨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박주은 팀장은 “이번 워터 컬렉션은 스윔웨어가 줄 수 있는 최상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바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서핑과 프리다이빙을 즐기는 전문 서퍼와 프리다이버와 함께 작업했다”고 전했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2011년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슬레저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던 레깅스를 ‘요가 및 피트니스 전문 웨어’로 한 차원 끌어올리며 국내 애슬레저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