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연계 인터랙티브형 광고 캠페인 진행
스탠드오일만의 고감도 제품 런칭 알리며 고객 경험 극대화
스탠드오일만의 고감도 제품 런칭 알리며 고객 경험 극대화
코자(대표 김범식, 박건도)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첫 캡슐 컬렉션 홍보를 위해 온, 오프라인을 연계한 인터랙티브형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탠드오일의 캡슐 컬렉션은 ‘Dear Roses,’를 테마로 스탠드오일의 페르소나를 장미 모티브로 표현하며, 장미 모티브를 실은 대형 트럭이 서울 시내 주요 장소에 게릴라성으로 등장한다.
스탠드오일에서 진행하는 이번 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은 성수동 일대와 서울 시내에 나타난 장미 트럭을 통해 스탠드오일의 고감도 제품에 대한 고객 인지와 더불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최근 들어 여러 브랜드에서 3D 및 합성 기술을 이용한 오프라인 광고 콘텐츠를 제공함과는 다르게 실제 대형 ‘장미’를 고객들과 만나게 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한다.
장미 트럭을 찾아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태그 하여 업로드할 경우, 장미 꽃다발을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여 캡슐 컬렉션 캠페인을 온전히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색다른 특별함을 선사한다. 스탠드오일의 이번 24 여름 캡슐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스탠드오일만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감도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