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대표 김범식, 박건도)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4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캡슐과 정규 컬렉션, 슈즈 컬렉션으로 나누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여름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캡슐 컬렉션은 스탠드오일만의 상상력이 더해진 고감도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어 로즈(Dear Roses,)’를 타이틀로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함과 동시에 가방 4종과 실버 쥬얼리 3종으로 구성되어 출시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캡슐 컬렉션으로 장미 모티브와 이너웨어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들을 결합하여 스탠드오일만의 감도를 선보이고자 기획되었다.
캡슐 컬렉션 대표 제품인 ‘로즈 스테레오백’의 티징 콘텐츠로 생명력 있는 장미 모티브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공개하여 제품에 대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선보였으며,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장미 꽃잎의 입체감을 리얼하게 살렸다는 점에서 한 층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장미 줄기를 연상케 하는 참 스트랩이 가방 탑 핸들에 연출되어 리얼리티를 살린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어서 출시되는 정규 컬렉션에서는 유연하고 편안한 무드의 리버서블 제품인 ‘링고백’과 통통한 바디감으로 사랑스러운 무드의 ‘허그 백팩’,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츄비백’을 레트로한 볼링백 스타일의 나일론 콤비 버전으로 선보인다. 또한 24 봄 컬렉션에서 가장 사랑을 받았던 자사몰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조이백’에 실용성과 컴팩트함을 강조한 버전으로 ‘조이백 미니’를 출시 예고하면서 이번 정규 시즌에는 총 가방 6종과 넥클리스 3종 그립링 2종, 굿즈 1종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