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아이템 구성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프웨어 패션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지난 14일 런칭 소식을 알렸다.
‘파네스(Phanes)’는 고대 신화 속 태고의 신이 보여주는 새로운 가능성과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Simplicity'를 아이텐티티로 삼고 그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간결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의 라이프웨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파네스의 이번 24SS 컬렉션은 다양한 라인업의 라이프웨어로 이루어졌다. 파네스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집업과 조거 팬츠, 니트웨어, 티셔츠 등을 다양한 소재와 특유의 섬세한 기법으로 제작했다. 일상 생활하기 최적화되었으며 활동성이 요구되는 장소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네스는 단순히 옷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고급스러움과 간결함을 결합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모든 순간을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파네스의 24 SS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의 자세한 소식은 파네스 공식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