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남성라인의 새로운 얼굴로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을 전격 발탁하고 오늘(15일), 첫 캠페인 화보를 선공개했다.
차준환은 한국 남자선수 최초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수상하고 상하이 트로피 남자 싱글 2위를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간판스타다. 어린시절 아역배우로도 활동했을 만큼 남다른 외모와 피지컬을 자랑한다.
선공개된 화보에서 차준환은 ‘은반 위의 어린왕자’라는 애칭다운 풋풋한 소년미부터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한 남성적 카리스마까지 탑텐의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청량한 블루컬러의 메리노울 스웨터를 블랙컬러의 와이드핏 슬랙스와 매칭해 댄디한 매력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포멀한 블레이져와 슬렉스 셋업에 화이트 셔츠를 매칭해 남성적 매력을 더했다. 또한 탑텐의 에센셜 라인인 온에어 익스트림웜의 울 터틀넥과 블랙 파라수트 화보는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돋보인다.
탑텐 관계자에 따르면 “자신의 분야에 놀라운 열정과 몰입력을 보이는 차준환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신선한 매력이 탑텐이 추구하는 아이콘으로 적격이라 판단해 남성라인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차준환과 함께한 탑텐의 24FW 뉴컬렉션은 7월 15일부터 전국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채널(SNS)을 통해 차준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 영상, 인터뷰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