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Z)는 브랜드 아이콘, 배우 로운과 함께한 24FW 뉴 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로운은 직선과 곡선의 구조적 아름다움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건축물을 배경으로 독보적 분위기와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운은 앤드지의 시즌 키 아이템인 포멀한 수트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주얼 아이템들을 편안한 감성으로 완벽 소화해 내며 화보 장인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클래식 무드의 싱글 코트와 트렌디한 코듀로이 셋업, 독특한 조직감의 루즈핏 가디건으로 가을 남성 패션의 정석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로운은 앤드지의 스테디셀러인 슈트 셋업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된 심플함, 정제된 고급스러움을 완성해 냈다.
관계자는 “앤드지는 24 FW시즌 ‘빛과 건축물이 만나 변화를 이루어 가는 쉐입: 콘트라스트의 아름다움’을 테마로 빛(자연광)을 통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공간의 아름다움과 단순하지만 정제된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시즌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로운과 함께한 앤드지 24FW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몰(굿웨어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앤드지 제품 선물 패키지를 위한 메시지 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