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아이엠샵(대표 정성묵)이 국내 유통권을 가지고 있는 신발 브랜드 문스타(MOONSTAR)의 글로벌 행사 ‘810s day’가 국내 처음으로 개최되어 주목을 받았다.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동안 판교 현대백화점 ‘아이엠샵’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함과 동시에 문스타의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을 가지고 진행됐다. 신세계 강남점의 단독 팝업에 이은 문스타의 두 번째 국내 행사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810s day는 문스타의 810s 라인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호주,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매년 진행하는 글로벌 행사로 80%를 의미하는 'eight tenths'의 약자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사람에게 적합한 상태의 신발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에서 반응이 좋은 MARKE MODI(마르케모디) 상품을 필두로 ALWEATHER RF, CAF 등 다양한 상품군을 고객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아이엠샵(IAMSHOP)의 정성묵 대표는 “문스타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헤리티지 제품을 경험하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